몸을 구성하는 근육에 친숙해지는 것은 단순히 훈련 파트너들과 함께 쇼핑하는 것을 허락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이점이 있다.일하는 근육에 익숙해질수록 개선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더 잘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이 글에서 우리는 가슴과 등 윗부분을 구성하는 근육을 알게 될 것이다.

비록 두 개의 뚜렷한 부위지만 가슴과 등 윗부분은 특히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과 관련하여 근육 균형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함께 고려될 것이다.둘 사이에 불균형을 만들면 부상이 초래될 가능성이 크다.

가슴과 등 윗부분에서 발견되는 주요 근육은 다음과 같다.

1. 흉골장조 – 이것들은 가슴뼈의 양쪽에서 발견되는 큰 가슴 근육이다.그것의 주요 업무는 수평 전도로 알려진 움직임인 상완 팔을 몸 안쪽으로 성인야동 가져가는 것이다.

2. 라티시무스 도르시 – 등 아래쪽부터 위쪽 팔뼈까지 이어지는 가장 큰 등근육이다.상완을 몸쪽으로 끌어당겨 상완의 내부 회전 장치 역할을 한다.

3. 트라페지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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