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기사에서는 여러분의 뇌를 돌볼 수 있는 3가지 팁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뇌는 신체에 있는 신체 기관 중 하나이며, 우리가 건강 상태에 관해 잊어버리기 쉬운 기관 중 하나입니다.회백질을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 왔나?만약 그렇다면, 이러한 팁들은 여러분의 뇌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훌륭한 몸매를 갖추도록 도와줄 것입니다.오늘 모두 실장하려고 하지 말고, 향후 며칠 또는 향후 2주간에 걸쳐 스케줄에 짜넣어 주세요.

네, 갑시다.

1. 물을 더 많이 마셔요.좋아, 전에 내가 이런 말을 하는 걸 들어봤을지도 모르지만, 이건 정말 중요한 일이야!뇌는 80%의 물로 구성되어 있고 이 물은 뇌의 기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탈수 상태가 되면, 우리는 행복감을 감소시킬 수 있고 우리의 성과와 학습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 있다.우리는 또한 우리의 장기적인 정신 건강을 심각하게 위태롭게 하고 있다.평균적으로, 인간의 몸은 하루에 2.5리터의 물을 잃을 수 있다.이러한 손실은 폐, 피부 (땀) 그리고 소변을 통해 일어난다.우리는 적어도 매일 이 손실을 보충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하루 종일 축구중계 물을 더 많이 마시고 과일도 더 많이 먹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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