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적으로 올바른 문장으로 이메일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과 유능한 비즈니스맨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 사이에는 연관성이나 관련성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의 고객은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능력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서는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 내부 통신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다른 부서의 동료들은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수도 있지만, 그들은 영문법을 알고 있을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그 영문법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을 때 그들은 빠르게 지적할 수 있습니다.
공간은 적절한 문법에 대한 장황한 논의를 금지하기 때문에, 다음은 하나의 일반적인 문법적 문제에 대한 간략한 토론이다.이메일 메시지를 작성할 때 이러한 오류에 주의하십시오.
더 적거나 더 적음
단어를 적게 사용할지 적게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여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1. 정량화 방법
한 가지 기술은 정량화 방법이라고 불립니다.개별 품목(예: 사과, 클립 등)을 셀 스포츠중계 수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