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의 그래픽 또는 콘텐츠를 몇 번이나 새로 고쳤는가? 두 번? 한 번? 천만에?

많은 기업들이 새천년 초에 올라간 1세대 사이트를 여전히 유치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사이트들의 대다수는 오늘날의 “만드는” 기준을 통과하고 있다. 때로는 난처할 정도로 그렇다.

인터넷에 능통한 기업들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의 내용을 새로 고칠 것이다. 1년이 텍사스홀덤 지난 사이트가 방문객들에게 어떤 인상을 줄지 생각해 보라.

방문객들이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다고 결론짓기 위해서는 약간의 날짜의 정보가 필요하다. 게다가, 빅딜 고객이 다가올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당신의 “긴급” 초대를 클릭할 때, 단지 그 행사가 1년 전에 오고 갔다는 것을 알게 될 텍사스홀덤 뿐이다. 그리고 넌 토스트가 될 거야

그러니 이것을 시끄러운 모닝콜이라고 생각해라. 21세기다. 너의 웹사이트는 여전히 1999년처럼 보이니?

사이트별 제안

비즈니스 사이트는 분명히 게이머트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현장 표면이 변형될 경우, 얼마나 자주 변경해야 하는지에 따라 차이가 줄어든다. 컨설팅 서비스는 사이트만 업데이트할 수 있음…

카테고리: pigrab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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